뉴욕증시, M&A 호재 3대 지수 사상 최고 출발_구세주 슬롯 파라 펫의 나무_krvip

뉴욕증시, M&A 호재 3대 지수 사상 최고 출발_미국 포커 연맹_krvip

뉴욕증시에서 3대 주요 지수는 오늘 기업의 인수·합병 소식 등으로 사상 최고치로 출발했다.

시장은 이번주 예정된 연방준비제도의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정례회의와 기업의 M&A 소식 등을 주목하고 있다.

연준은 내일부터 이틀 동안, 연방공개시장위원회 정례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결정한다.

전문가들은 연준이 이달 기준금리를 동결하고 4조5천억 달러 규모의 자산 축소 계획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장 참가자들은 연준이 앞으로 물가와 기준금리 전망에 어떤 변화를 줄지도 주목하고 있다.

연준은 올해 두 차례 기준금리를 올리고 한 차례 추가 인상을 시사했지만, 최근 물가 상승률 둔화가 금리 인상에 걸림돌이 됐다.

이번 주 연방공개시장위원회의 후에 재닛 옐런 연준 의장이 기자회견도 가질 예정이다.

뉴욕 애널리스트들은 옐런 의장이 허리케인 '하비'와 '어마'가 경제에 어떤 영향을 줄 것으로 진단하는지도 시장의 관심사가 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애널리스트들은 증시가 최근 사상 최고치 흐름을 이어가고 있지만, 연준의 경제 진단에 따라 증시는 다시 한 번 방향성을 결정하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국제유가는 최근 강세 부담에 소폭 내렸다.

10월물 서부텍사스산 원유(WTI) 가격은 전 거래일보다 0.34% 하락한 49.72달러에, 브렌트유는 0.63% 내린 55.27달러에 움직였다.